홍제스포츠센터 푸짐~한 연말 경품 추첨행사

2014. 1. 6. 10:03대한체육전문학교

홍제스포츠센터 푸짐~한 연말 경품 추첨행사






저희 대한체육전문학교의 모법인인 (사)대한생활체육지도자연합회에서 직영하는 서울 홍은동에 있는 홍제스포츠센터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홍제초등학교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고 초등학교라 주택가에 있어서 참 안정적이네요.

홍제스포츠센터에서는 회원사은 차원에서 매년 이런 경품행사를 개최하면서 회원끼리 친목도 도모하고 수고한 직원들을 격려하지요.

(요즘 이런데 참 드문데...)

김치냉장고에 스마트 TV에 음- 갖고시프당~ㅜㅜ





정말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홍은동 주민들 다 모이셨네요^^

사회는 홍제스포츠센터 장동건 김과장이 수고해주었습니다.(잘~생깄다!!!)





미쳐 못들어가서 밖에서 참여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조촐한 경품행사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인걸 보고 느낀점이 있습니다.

체육계에 종사하면서 이렇게 사람들이 모이는걸 당연시 생각하곤 했었는데 이게 바로 체육이 가진 "힘"이 아닐까 싶습니다.

각박해진 요즘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 모으기가 슆지 않거든요.

그러나 스포츠센터에서는 모입니다. 모여서 서로 안부를 묻고 운동을 독려하지요.

참 긍정적인 힘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일본에 쓰나미가 몰려왔을데 마을주민들이 지자체에서 마련한 학교내 대피시설로 안가고 모두 스포츠클럽으로 몰려갔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내가 땀흘리고 남에게 관심을 주고 남의 관심을 받았던곳을 어려울땐 기억하게 마련이지요.

언젠가 세상살이가 너무 힘들어 방황하고 있을때 어릴적 다니던 체육관 앞에서 서성이는 저를 발견 했을때와 같은 현상이겠지요.


올해는 저희 사단법인이 스포츠클럽으로 도약하는 원년이 되는해입니다.

앞으로도 체육을 근간으로하는 긍정적인 지역커뮤니티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을 경주하여야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노력하는 우리 직원들 사진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