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대한체육전문학교 블로그기자단 합격자가 발표되었습니다.

2014. 1. 10. 09:51대한체육전문학교

제1기 대한체육전문학교 블로그기자단 합격자가 발표되었습니다.




1/9(수)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합격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고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총 5분이 선정되셨네요.^^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학교측에 따르면 모두 다른 분야에서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을 하셨던 경력이 있으셨던 분들이시고 체육분야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분들이라고 하네요.


우와~ 괜찮은 혜택들이군요. 특히 월1회 리조트 무료숙박권 땡기네요.


제가 전에 포스팅 하였듯이 고운골 자연리조트는 고급콘도형 리조트로 단양 관광하기에도, 조용히 휴양하기에도 적절한 자리에 위치하고 있지요. 아참~! 바로 앞에 있는 갈대숲과 옆에 목조데크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 향기나라 식물원은 꼬~옥 들러보세요^^


예전보다 확실히 건강, 체육, 운동에 관심이 많아진 것 같아요. 정말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셔서 원래 공지했던 2일 발표를 도저히 날짜를 맞출수 없었다는 학교측의 전언입니다.(고생들 많았어요 쌤들)

미디어와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어쩌면 옛날보다는 향락과 쾌락에 빠져들기 쉬운 지금 빠지면 빠질수록 좋은 향락과 쾌락이 바로 운동이 아닐까요? 더불어 바쁜 일상에 소통의 역활이 강화되고 관계를 중시하는 우리나라의 정서상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기가 어려운데 웨이트 트레이닝은 제게는 정말 복잡한 세상에서의 한줄기 희망입니다.


자 우리모두 운동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