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신천 맛집] 삼전동 근처 아시안테이블(Asian Table) 담백한 동남아 음식~

2014. 2. 6. 11:51돼지 뚱땡이의 맛글~

[잠실, 신천 맛집] 삼전동 근처 아시안테이블(Asian Table) 담백한 동남아 음식~



숨어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잠실과 신천사이에 있는 삼전동에 있는 맛집인데요.

아시안테이블이라는 동남아 음식전문점입니다.

우선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맘에 드는군요.




조명이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링 모양 조명인데 이음부분이 없는것이 현실에 존재 하지 않을 것 같은 신비한 분위기를 줍니다.




엠블럼이라 해야할까요?

아시안 테이블이 나무위에 멋들어지게 붙어있네요.

                    


자~ 음식점에서는 음식이야기를 해야죠?

오늘 주문한 메뉴는 쌀국수(s), 월남쌈, 나시고랭입니다.


쌀국수는 스몰임에도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사진에는 작아보이는데 그릇이 엄청 크고 깊어요.

월남쌈은 튀김하고 같이 나와서 푸짐~하게 잘먹었네요.

마직막 나시고랭, 예전 말레이지아에서 먹었던 나시고랭, 미시고랭을 잊지 못해서 이태원 구석구석을 소스 찾아 해메였는데,

그 때 먹은 나시고랭은 아니네요. 하지만 먹다보니 고급스러운 짜장밥 맛이 났다는~



                


이런 표현 좀 그렇지만 고기가 징그럽게 많이 들어있네요.

쌀국수 면을 들어찍다가 고기가 안보여서 다시 찍어봤어요.


                  


제가 좋아라하는 깔끔 테이블 셋팅입니다.

Comments는 계산서에요. 소품에도 많은 신경을 쓴 티가 나네요.




잠실학원사거리 대로변에 있는데 눈에 잘 뛰지않아요. 입구도 주택가 쪽으로 들어갔어서 더욱 그런듯

깔끔한 분위기에서 한끼 식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숨어있는 맛집이군요.

맛은 분위기가 많이 좌우한다는 진리를 여기서 다시한번 느낍니다.


가격 : 쌀국수 9천원이면 엄청싼거임, 다른 메뉴도 저렴한편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