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춘로 맛집] 남양주, 경춘로 맛집 이북식손만두국 & 돈까스 #.돈스돈 돈까스 만두국

2014. 2. 18. 11:08돼지 뚱땡이의 맛글~

[경춘로 맛집] 남양주, 경춘로 맛집 손만두국 & 손만두



매일 아침 열심히 포스팅을 하며 블로그 방문객수를 바라보던 살던 제게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2월12일 이후로 갑자기 방문객수가 갑자기 1/3으로 줄어버린건데요. 뭐 특별히 잘못한 것도 없는것 같은데 이런일이 벌어져서 황당하기 그지없습니다. ㅜㅜ

오늘은 예전 춘천가는길에 갑자기 차가막혀서 우연히 들른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돈스돈 돈까스인데요.

생소한 이북식 손만두국과 돈까스가 메뉴이구요. 딱 두가지만 집중해서 팔고 있습니다. 맛집의 기본요소지요^^



반찬도 손이 갈만한 것만 상에 올라갑니다. 오이지가 정말 맛있었던게 기억나네요. 

왼족 아래에 있는 곱게 간고기는 만두국에 들어가는건데 양념이  특이했어요. 이북식인가봐요?




맛있어보여서 또 먹다가 찍었네요.

맛있는 음식을 보면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요^^

어릴적 부터 남산 돈까스에 조련이 되어있는데 남산 돈까스의 맛이 나네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직접한 듯한 건강한 맛이에요.

5살 꼬마 윤서도 잘먹는 걸 보니 건강한 맛은 건강한 맛인가 봐요.

이북식 만두국은 처음먹어보는 신기한 맛입니다.

꼭 맹물에 만두를 넣은냥 심심한 비쥬얼이지만 맛은 뛰어납니다.

"전날의 숙취를 물리치는 맛"이라는 표현이 적절하군요 ㅋ




언제나 그렇듯 폭풍의 흔적입니다.

편식쟁이 윤서가 밥을 남겼어요.

입구에 고양이가 많고 식당내에는 대형 수족관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면 참좋아하겠어요.




경춘가도를 달리시다가 상습정체 구간에서 오른쪽을 봤을때 이런 간판이 보이시면 들어가면 됩니다.

가족끼리 여행가다 꼭한번 들어보세요~^&^


가격 : 돈까스, 만두국 모~두 7천원


위치 : 지도가 잘못나와서 쬐끔 수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