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J-ONE 호텔 방문기

2021. 1. 10. 10:09SNLc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우리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교수님께서 청주 호텔에 전무이사로 부임하셔서 방문했어요.

계획도시 청주답게 깔끔하고 신선한 공기가 좋았습니다. (날씨만 따뜻했어도 ㅠㅠ)

 

청주 제이원 호텔 -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장과 로비 -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객실이 너무 좋아요. 호텔 같지 않게 냉장고도 엄청 크고 각종 생활도구들이 갖추어져 있네요.

이건 뭐 엄청 고급진 레지던스라고 봐야겠어요.

20평형 이상은 사무실로 활용해도 좋을 정도로 회의실 서재 등이 갖춰있어요.

장기 숙박도 저렴하게 가능해서 여러모로 활용가치도 돋보이네요.

 

청주 J-ONE Hotel 객실 -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2층은 컨벤션룸이 갖추어져 있고 32층 스카이라운지 식당과 화상으로 연결이 되어서 결혼식까지 진행히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심 좋겠어요.

또 청주 국제공항이 지척에 있어서 국제행사 진행도 가능해요. 조합에서 추진 중인 한류아카데미 사업도 한참 이야기 나누다가 왔네요.

 

청주 제이원 호텔 한류아카데미 컨벤션 -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충청도식 김치짜글이 김치찌개 -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1층 식당도 까끔하네요. 맛난 점심도 사주시공 감사합니다. 교수님^^

김치짜글이 엄마가 끓여주신 맛이에요. 가격도 7천원으로 엄청 저렴해서 근처 계신분들 많이 찾으시겠어요.

 

청주 J-ONE Hotel 휘트니스 센터 -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오늘 방문의 주 목정인 휘트니스센터 호텔 오너분께서 청주분들이 휘트니스는 대전이나 세종쪽으로 가신다고 고민하신다는데 우리 조합에서 멋들어진 운동재활센터를 기획해 보겠슴돠~

추운 날씨지만 우리 조합과 잘맞는 호텔을 만나게 되어서 뜻깊은 방문이였어요. 

코로나19로 여러모로 우울한 하루하루지만 포스트 코로나를 꿈꾸며 차곡차곡 준비하는 나날입니다.

여러분도 기운차리시고 활기찬 하룻!! - 글 : 스포츠앤라이프 협동조합

 

청주 공항도 가깝고 톨게이트 나와서 바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