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3급 자격증 대비 구술, 실기대비 과정반 수업모습~

2014. 10. 21. 10:57대한체육전문학교

생체3급 자격증 대비 구술, 실기대비 과정반 수업모습~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구술면접과 보디빌딩 실기를 준비하는 4기 대비반의 수업모습이에요.

올림픽바를 들고 구슬땀을 흘리며 실시시험 준비하는 모습이 아름답기가 그지 없네요.

역시 체육인은 운동할때 제일 아름다워요^^

아무래도 체육인이 드글드글한 대한체육직업전문학교에서 생활체육지도자가 되기 위한 자격증 준비를 하니 자연스럽네요.

하지만 실기만 해서는 안되는게 우리 체육인의 숙명이에요.

이론과 실기, 그리고 감성까지 갖추어야 생활체육을 이끌고 지도할수 있는 철인군주의 모습! 힘들지만 그게 우리 체육지도자의 숙명이랍니다.




집중하게 만드시는데 도가 트이신 운동처방사 과정 김성운교수님^^

얼마전 다녀온 한강의 수원지처럼 자꾸 자꾸 들어도 새로운 이론적 배경이 솟아나오시네요.

저기 계신 쌤들이 자신의 몸에 대해 공부하고 자신의 몸과 같은 생활체육인을 지도하는 그날이 저 사진한장에서 그려지네요.

작은 몸하나 채우려 욕심 내려고 짹짹짹 울어대는 참새들 때문에 아무리 시끄러워도 제가 좋아하는 체육지도자들이 탄생하는 이런 사진을 보면 온간 시름이 다 사라져 버리는 기분이네요.

이런 맛에 교육사업 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