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기기 : 회복탄력성 훈련 -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2022. 12. 31. 12:46기냥 끄적거리기

나의 진가는 : 

1) 흥미를 느끼는 재미있는 신사업을 시작하고 이끌어 나아갈 때 내 스스로 성장하고 발전하고는 했음

2) 직원 중에 아직 미숙한 사람의 장점을 발견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육성시켜 키워서 조직에 기여 시킬때

3) 주변 사람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무상으로 교육하고 조언하고 프로그램을 짜줄때

 

내가 달성하고 싶은 목표 : "무엇이든 판매할 수 있도록 꿈을 판매하는 창조적인 클로저가 되고 싶다"

- 이 목표에서 나에게 중효한 것은 무엇인가? 돈을 많이 벌수 있는 내가 가지고 있는 방법과 기술을 찾고 싶다.

- 내가 이 목표를 추구하는 근복적인 이유는 무엇인가 ? 돈을 많이 벌고 싶다.

- 이 목표는 내 최고의 가치와 어떻게 부합하는가? 자유부터 찾자!!!

- 이 목표에 이르기 위해 줄여야 하는 일은 무엇인가? 술, 허송세월, 소위절약

 

행동계획 : 

1) 하루 2시간 책 읽고 글쓰기

2) 낭비하는 시간 체크하기

3) 당장 사야 할 것들 생각하기(사지 않아 손해보는 것 체크)

4) 마케팅 교육에 참가

5)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가

6) 무료 교육 개설 - 수영, 사무실재활, 국비지원, 

7)

 

현재 습관이나 관행을 체크하여 행동계획에 반영

1) 새벽5시에 일어나 1시간 책읽고 글쓰기

2) 자기 전에 1시간 책읽고 글쓰기

3) 기본 시간에 못할거 같으면 회사에서 짬짬히 하기

4) 주말 활용해서 교육 받고 교육하고

5) 저녁시간 활용해서 모임, 교육

6) 마케팅 전문가와 교류 모임 만들자

7) 매일 아침 미팅하고 싶은 사람 한명에게 이메일 보내기(업체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