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주변 맛집] 홍제동 홍합 골라내다 지치는 짬뽕애

2014. 5. 16. 10:15돼지 뚱땡이의 맛글~

[학교주변 맛집] 홍제동 홍합 골라내다 지치는 짬뽕애 





오랫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워낙에 중국음식을 좋아라하는 제가 반해버린 또 한곳!! 홍제동 짬뽕애를 포스팅할까해요.


홍제/홍은동... 알면 알수록 신비한 곳 입니다.

강남이나 강동처럼 계획도시가 아니고 오랫동안 동네가 형성되어 있어서 강북 어느곳이나 그렇듯 길이 꼬불꼬불하고 골목 많고 바둑판 도로가 아니여서 이 길을 돌아가면 어디가 나올지 예측할 수가 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구석구석 골목안을 알기 전에는 어디어디에 맛집이 있는지 알수가 없지요.




구석구석 다니다 발견한 또 하나의 맛집 짬뽕애~

홍제/홍은동에서는 드물게 카페 분위기가 나는 깔끔한 곳이구요.

식기류라던지 테이블 등도 참 갈끔해요.





사진으로 보이시겠지만 이게 홍합을 어느정도 덜어내고 면발이 보일때쯤 찍은 사진이에요.

홍합 까다가 시간 다 지나가요~

홍합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한번 가보세요. 홍합 더달라고 하면 더줄 기세!!




식기에 무슨 뜻인지는 모르지만 한문이 써있어서 운치가 더하네요.^^

짬뽕 곱배기에 밥을 말아드시는 저분은 누구신가요??ㅋ



가격 : 그냥 짬뽕 한그릇 가격. 얼마인지 모름

위치 :